기아차 "여수엑스포 개최 축하" 피가로의 결혼 공연

  • 입력 2012.05.13 11:1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여수엑스포 개최를 기념한 오페라 공연에 대규모 고객을 초청했다

기아차는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공연에 여수엑스포 관계자를 비롯한 K9 계약 고객 등 900커플 총 1천800명을 초청하고 여수엑스포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 여수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행사를  11일 가졌다.

기아차가 공식 후원하는 여수엑스포 개최를 기념해 마련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은 모짜르트 3대 오페라 중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여수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해 온 여수엑스포 관계자들을 초청해 고품격 문화 공연을 선사함으로써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기아차는 예술의전당에 별도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최근 출시한 초대형 럭셔리 세단 ‘K9’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가적 행사인 여수엑스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그 동안 여수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기아차는 공식 후원사로서 여수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연안`을 주제로 5월 12일 개막하는 여수엑스포는 여수신항 일대에서 8월 12일까지 열리며 기아차는 여수엑스포 최상위 등급의 공식 후원사인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