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딜러 어워즈 개최

  • 입력 2012.05.11 10:33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10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2012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딜러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해 동안 영업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딜러를 선정해 시상하고 2012년 새로운 목표를 향한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상무 등 본사 임직원,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딜러사 사장단, 우수 딜러 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은 상하반기에 나눠 영업 및 서비스, 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딜러 영업 소장 및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판매 우수 지점장, 판매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 최우수 서비스 매니저, 우수 마케팅 등 총 8개 부문의 시상에서 영업 분야는 천일오토모빌 강남전시장 원종필 소장, UK모터스 한남전시장 이규훈 소장, KCC오토모빌 김수환 팀장, 한영모터스 정병기 팀장 등 총 37명이 선정되됐다.

고객 서비스 분야에선 인타이어모터스 이수억 팀장, 런던모터스 하재순 과장, JL모터스 김창용 차장 등 총 15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 마케팅상은 UK모터스 한남전시장 이호인 대리에게 돌아갔다.

또한 지난 3월 개최한 '재규어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 수상자인 JL모터스 임태혁 컨설턴트를 비롯해 3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들도 함께 자리했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 및 해외연수의 특전이 주어졌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세일즈 및 CS 총괄 상무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2011년 전년 대비 약 35% 성장이라는 눈부신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딜러사 사장님을 비롯한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담당자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수고로 가능했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에도 분당, 일산, 원주에 신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는 등 전국적인 딜러 네트워크 확장과 동시에 하반기 2.0 가솔린, 3.0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한 XJ와 XF 출시, 2013년 소형 프리미엄 스포츠카인 F-Type의 출시 등 다양한 차량으로 총 3,200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7개의 딜러를 통해 주요도시에 12개의 전시장과 1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해 총 2399대의 역대 최고 누적 판매대수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2012년 1분기 매출액 기준 수입차 5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