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 ‘카모드 커스텀 파티’ 공식 후원

  • 입력 2012.05.11 08:49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는 오는 13일 오후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오산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카모드 커스텀 파티'를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카모드 및 자동차용품 글로벌기업인 한국맥과이어스가 공동 주최한 것으로 80여대 이상의 드레스업카와 오너들이 자신만의 특징을 담은 화려한 드레스업카를 공유하고 관람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오너들의 현장 투표를 통해 선발되는 상위2대의 차량은 오는 7월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서울오토살롱' 카모드 부스에서 전시된다.

한국맥과이어스는 이번 행사에서 미국 세마쇼(SEMA Show 2012)에 초청될 베스트 카를 선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엄선된 차량을 대상으로 맥과이어스 페이스북과 카모드 홈페이지를 통한 투표로 최종 1위가 선정되고 선발된 1위 차량과 오너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마쇼에 초대돼 차량을 전시하고 참관하게 된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 관계자는 “전국에서 모이는 튜닝카 및 커스텀 차량들의 화려한 향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후원을 통해 참여자 모두가 즐길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2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가 오는 7월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