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관람 당첨자 누구?

  • 입력 2012.05.09 11:19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포드 포커스 시승 고객들에게 2012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 제공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를 발표했다.

3월 26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국 전국 18개 포드 전시장을 비롯해 포드 모바일 m.ford-event.com, 주요 백화점을 통해 시승 이벤트에 응모하여 포커스 시승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 2차 추첨을 통해 총 4인을 선정했다.

행운의 4인에게는 포드가 20년 째 공식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2012 UEFA 챔피언스 리그 퍼스트클래스 매치티켓과 한국-독일간 왕복 항공권과 숙박을 포함하는 여행 패키지을 증정했다.

당첨자들 외에 시승 고객들 중 8인에게는 포커스 2박 3일 주말 이용권을, 2인에게는 갤럭시 노트를, 30명에게는 아디다스 피날레 뮌헨 미니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모바일을 통해 시승 응모를 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포커스는 WRC 랠리카로서의 뛰어난 핸들링 성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최첨단 `스마트` 기술이 결합돼 특히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포드의 대표 모델이다. 이번 이벤트는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커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결승전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다. 포드코리아는 포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