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브라질 상파울루에 브랜드 센터 오픈

  • 입력 2012.05.09 11:0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라질 브랜드센터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시트로엥이 브라질 상파울루에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브라질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는 지난 2007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시트로엥 C42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센터로 브라질 상파울루의 유명한 오스카 프레이레 거리에 위치했다.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정신을 그대로 표현한 컨셉트 스토어로 전면을 통 유리로 설계해 어느 각도에서도 시트로엥 차량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월드랠리챔피언십 2012에 출전한 경력이 있는 DS3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색상의 DS3 모델을 전시해놓았다.

사진=프랑스 브랜드센터

브랜드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시트로엥 차량을 시승하고 브랜드 역사를 보여주는 각종 동영상을 감상하기도 하며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선보였던 다양한 차량의 미니어처를 전시해 시트로엥 93년 역사를 함께 한 모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07년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오픈한 제1호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는 프랑스 건축가 마뉴엘 고트랑에 의해 설계된 것으로 유명하다. 외부의 통 유리창 디자인은 하늘로 솟는 시트로엥 브랜드 로고 쉐브론을 상징하며 내부의 파노라믹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에펠탑과 콩코르 광장 등 파리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옥상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지난 4월에는 DS라인의 전세계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한 축하 파티를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시트로엥 브랜드 센터에서 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