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부산국제모터쇼 참가 기념 `소셜 게임` 이벤트

  • 입력 2012.05.08 11:09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2012 부산국제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5월 8일부터 6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소셜 게임 이벤트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는 소셜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소셜 게임’ 형태의 이벤트로 닛산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참여자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에 페이스북 친구들을 태워 부산국제모터쇼가 개최되는 벡스코를 향해 떠나는 여정으로 제한 시간 3분 내 친구 3명을 태우고 도착하면 레이싱이 완료된다.

레이싱 중에 닛산의 무라노, 로그, 370Z 등 자동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완료 시에는 게임에 참여된 친구들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관련 메시지가 자동으로 등록돼 추가적인 확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싱 완료 후에는 닛산의 부산 모터쇼 참가 개요를 볼 수 있으며 큐브 시승 신청까지 완료하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ONY 3DTV(1명), 노트북(2명), 캠코더(2명), 디지털 카메라(2명)가 선물로 제공된다.

양정수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부장은"본 이벤트는 부산모터쇼에 대한 기대감을 이끄는 동시에 닛산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며 "쉽고 독특한 소셜 게임을 통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는 물론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 닛산의 다양한 차량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이들의 매력에 빠지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