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 입력 2012.05.03 11:0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확대를 위해 가격을 대폭 낮춘 K5 하이브리드 디럭스모델 출시와 더불어 하이브리드 차량 보증 강화에 나섰다.

기아차는 K5 하이브리드 5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보증기간 이후에도 배터리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은 5월 1일~31일까지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중 무상보증기간(10년 20만km) 이후 희망하는 고객에게 배터리를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 혜택은 프로그램 이용 동의서를 작성한 고객에 한하며 이를 선택하지 않은 고객은 100만원 유류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의 ‘K5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판매 지점과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국내 친환경차 보급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며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K5 하이브리드 구매는 고유가 시대를 극복하는 실속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차를 뛰어넘는 연비로 동급 최고의 경제성을 갖춘 K5 하이브리드는 환경부로부터 국내 자동차 부문 최초로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위축된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