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바싹 안 차리고!' 개그맨 김준현 내비에 떴다

  • 입력 2012.04.30 08:5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을 켜자 "고뤠?? 안녕하세요~ 마음만은 홀~쭉한 개그맨 김준현입니다", 그리고 경로를 이탈하자 "팔로우 미~, 지금 뭐하는 겁니까~ 정신 바짝들 안차리고!! 내가 입수한 최신정보에 의해! 길을 재탐색해보겠다!". 내비게이션에 최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김준현의 음성 안내 서비스가 떴다.

현대엠엔소프트는 30일,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인 김준현씨의 음성으로 제작한 내비게이션 음성 안내 컨텐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가 출연 중인 개그콘서트의 ‘비상대책위원회’, ‘네가지’ 를 패러디한 '김준현의 내비대책위원회' 음성 컨텐츠는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 음성 컨텐츠 판매 사이트인 ‘내비보이스샵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SW인 맵피, 지니를 비롯하여 LG U+와 협력하여 제공하고 있는 U+ Navi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내비보이스샵은 운전자들에게 다양한 음성 컨텐츠를 제공하여 운전에 재미 요소를 부가하기 위해 만들어진 내비게이션 음성 컨텐츠 스토어다.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였던 ‘남성인권 보장 위원회’의 개그맨 박성호 음성안내와 개그맨 컬투의 ‘컬투의 내비탈출’, 배한성 성우가 열연한 인기 만화 프로그램 ‘가제트 형사’의 음성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패러디 음성, 여러가지 사투리 음성 등 약 50 여개의 컨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음성안내 컨텐츠를 선보인 개그맨 김준현은 ‘고뤠~?’, ‘그래 나 뚱뚱하다!’ 등 각종 유행어를 가지고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내비게이션을 처음 켤 때부터 목적지 안내까지 다양한 상황에서의 코믹한 음성 안내 멘트를 선보이는데 가령 ‘시속 80킬로미터 구간입니다’라는 멘트는 ‘(웃으며) 시속 80킬로미터 구간이네~ 물론 쫌 밟았다가 금방 뗐어! 고걸 봤냐 그래~~’라는 내용 등 코믹한 음성과 성대모사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