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월드 로드쇼, 한번 경험해볼까

  • 입력 2012.04.26 12:5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강원도에 위치한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포르쉐 고객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2012 포르쉐 월드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 독일 본사에서 직접 주관하는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전문적인 드라이빙 이벤트이며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독일에서 인증 받은 전문 강사진의 지도로 포르쉐 전 차종을 경험하는 기회를 갖는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12 진행을 위해 총 22대의 포르쉐가 독일에서 공수된다.

이번에 공수되는 차량으로 스포츠카의 아이콘 911 시리즈를 비롯, 미드십 스포츠카 박스터 카이맨, 4인승 럭셔리 세단 파나메라와 고성능 SUV 카이엔 등이 포함된다.

올해 초 국내 출시된 신형 7세대 911 카레라 S와 파나메라 S 하이브리드 등 신차도 만날 수 있어 참가자들의 기대를 한층 불러 일으킨다.

독일에서 파견된 6명의 포르쉐 전문 강사들은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핸들링, 브레이킹, 슬라럼, 오프로드 드라이빙 등 프로그램에 따라 포르쉐를 더욱 짜릿하고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전수한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수 있는 이벤트로 참가자들이 직접 포르쉐 차량을 운전하는 체험을 통해 포르쉐의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느끼고 ‘포르쉐 바이러스’를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