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두근두근 봄~봄!페스티벌..고객 반응 좋네

  • 입력 2012.04.19 10:2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4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중인 ‘두근두근 봄봄 페스티벌’의 행사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두근두근 봄봄 페스티벌은 두 가지의 주 내용으로 첫 번째는 SM3, SM5의 신차 구매 시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1.9%의 저리 할부 혜택을  두 번째는 신차를 구입했을 때의 설렘과 기쁨을 더욱 증대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매일 7명을 선발해 6개월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금월 르노삼성차를 구입한 고객 중 19일 현재 90여명의 당첨자가 선정돼 신차를 구입한 기쁨과 더불어 6개월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받는 행운을 얻었다.

르노삼성차 노원지점에서 차량을 구입한 곽지영 고객은 “르노삼성차의 품질 및 연비가 좋은 점에 만족해 차량을 구매했는데 신차를 구입한 기쁨에 추가로 주유상품권의 혜택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를 많이 준비해 달라”고 말했다.

4월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전국 영업지점 및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renaultsamsungM.com) 그리고 블로그(http://blog.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