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축하댓글 달고 경품 받아가세요!

  • 입력 2012.04.09 12:06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세계 3대 디자인상 가운데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N9000의 본상 수상과

 
‘엔블루 에코(AH01)’의 국내 에너지 효율등급 최고등급 인증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4월9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축하 댓글을 다는 행사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가장 감동적인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품인 N9000타이어 1세트분(1명)이 주어지며 2등에게는 친환경타이어 엔블루에코 1세트분(2명)이 3등 50명에게는 넥센히어로즈 5월 홈경기 티켓 2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 3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N9000은 아마추어 레이서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고성능 타이어로 이번 수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성능과 디자인을 평가 받게 됐다.

엔블루 에코(AH01) 또한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주관한 인증테스트에서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과 젖은노면 제동력 2등급을 동시에 획득해 국내 타이어 중 가장 높은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송주호 넥센타이어 전무는 "최근 넥센타이어 상품이 디자인과 성능면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는 만큼 연구개발에 대한 노력을 더욱 경주해 나갈 것"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