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와 페이스북 친구해요!
MINI와 페이스북 친구해요!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2.04.0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차 브랜드 MINI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NIKOREA.kr)을 오픈하고 보다 많은 미니홀릭들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오늘 공식 오픈하는 MINI 코리아 페이스북은 전세계 MINI 페이스북 중 74번째로 현재까지 MINI 페이스북은 전세계 73개국 4백75만 여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각 국가별로 운영중인 MINI 페이스북은 MINI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창구이자  MINI만의 독특한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팬들의 의견을 운영에 적극 반영해 호응도가 높다.

MINI 코리아 페이스북은 MINI의 최신 소식은 물론 진행중인 이벤트 문화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으로 기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MINI의 문화와 가치를 공유하는 등 MINI만의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MINI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 간 ‘MINI 포토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MINI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진을 업로드하고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의 MINI 헤드셋을 선택하면 참가자의 사진 옆에 나란히 있는 MINI 차량에 같은 색상의 MINI 사이드미러 캡이 꾸며지게 된다. 그리고 화면에 준비된 MINI 캐치프레이즈 중 하나를 고르면 나만의 MIIN 포토가 완성된다.

추첨을 통해 MINI의 컨셉에 가장 부합하는 참여자를 매일 선정하며 선물은 매일 달라진다. 특히 MINI 포토박스 이벤트 최고의 ‘MINI제닉’ 팬에게는 85만원 상당의 MINI 폴딩 바이크 혹은 MINI 차량 주말 시승권을 증정한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는 “MIN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고객들과의활발한 소통 공간을 만들고 MINI만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MINI다운 콘텐츠로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