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첼리스트 얀 포글러 의전 차량 제공

  • 입력 2012.04.05 12:50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4월2 ~ 4일까지 방한한 독일 출신의 세계적인 첼리스트 얀 포글러에게 플래그십 세단 페이톤을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고 5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페이톤을 문화 마케팅에 대한 활동을 지속해왔는데 지휘자 금난새와 소설가 최인호 등 한국을 대표하는 예술가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해온 것을 비롯해 매년 2월에 개최되는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해왔다.
 
얀 포글러는 정통 클래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보이며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세계적인 첼리스트로 독일 작센 주의 ‘모리츠부르크 챔버 뮤직 페스티벌’을 창단하고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서울 종합 예술학교 관현악과 초빙교수를 역임하며 재능 있는 이들을 발굴 육성하는데 공로를 쌓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11년에는 독일의 대표적인 음악축제 중 하나 드레스덴 뮤직페스티벌에서‘팝과 클래식의 만남’을 주제로 대중가수 비와 협연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얀 포글러의 음악에 대한 열정에 큰 감동을 받았다. 페이톤 또한 자동차에 대한 열정으로 폭스바겐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를 총동원한 명작 중의 명작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계획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페이톤은 독일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대부분의 공정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폭스바겐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다양한 첨단 기능을 갖췄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