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VIP를 위한 대형 밴 '유로스타 VIP' 출시
와이즈오토, VIP를 위한 대형 밴 '유로스타 VIP' 출시
  • 강기호 인턴기자
  • 승인 2017.12.2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벤츠 스프린터 밴 바디빌더인 와이즈오토가 인테리어 및 편의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해 탑승자에게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유로스타 VIP'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대형 밴 시장에 승부수를 띄운다.

유로스타 VIP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프린터 모델을 기반으로 국내 VIP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맞춤 제작된 최고급 프리미엄 밴으로, 최고급 인테리어와 특별한 편의사양들을 대거 추가해 VIP들을 위한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최고급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는 전동식 메모리기능과 통풍 및 히팅, 에어챔버식 마사지 기능은 물론 항공기 스타일의 폴딩 테이블이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운전석 포함 인테리어 전체를 고급가죽으로 마감했다. 

특히 VIP 석을 포함한 1열 시트는 3단 레그 서포트가 장착돼 비행기 퍼스트 클라스에 탑승한 것 같은 안락함을 제공하며,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피아노 블랙의 우드 트림, 가죽 스티어링 휠,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이 장착됐다.

 

VIP 석에는 냉/온으로 음료 보관이 가능한 컵 홀더와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특별 장착되어 있으며, 차량 내 LTE 무선 인터넷 공유 시스템과 LTE 스카이라이프 셋탑 시스템, 고휘도 독서등 및 좌석 별 폴딩 테이블, 독일 바흐만사의 멀티 콘센트 등도 기본 장착되어 있다. 

최고급 프리미엄 밴에 걸맞게 외관 디자인도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프론트, 사이드, 리어 스포일러에 3D로 디자인 된 풀 에어로파츠와 쿼드 머플러 팁, 독일 브라부스사의 18인치 휠과 미쉐린 타이어의 조합은 최상의 주행과 안락함을 환경을 제공한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 VIP는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 밴을 기반으로 한 11인승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의 V6 3.0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190마력의 최고 출력과 44.9 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11인승 차량임에도 리터 당 10.4km의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전장X전폭X전고가 각각 5925X1995X2340mm, 휠베이스 3665mm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동 풀 사이즈 슬라이딩 도어와  대형 전동 도어스텝을 장착해 탑승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로스타 VIP 또한 와이즈오토의 전 모델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스탠다드 루프 모델이어서 지하 주차장 진출입 편의성 등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 됐다. 

이와 함께 또한 아연도금 고장력 강판을 차체 바닥에 추가 시공한 와이즈오토만의 강화형 바닥 구조, 바이 제논라이트, 하이빔 어시스트, 횡풍 어시스트, 충돌방지 어시스트, 차선 유지 어시스트, ASR, ESP, 경사로밀림방지 등 프리미엄 밴에 걸맞은 다양한 안전사양들도 기본으로 채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