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사회공헌 '두드림(Do Dream)’ 론칭

  • 입력 2017.12.14 09:4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지난 13일,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드림(Do Dream)'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포르쉐 두드림(Do Dream)'은 브랜드 정체성인 '꿈'을 콘셉트로, 따뜻한 손길이 아쉬운 사회 취약계층과 한국의 특수한 사회 문제를 아우르며, 수혜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초등학교에 실내 체육관을 건립해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는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와 예체능 인재 아동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포르쉐 드림 업'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미세먼지 증가로 체육활동이 줄고 방과 후 놀 공간이 부족한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 안으로 경기도 소재의 일반학교 및 특수학교, 총 2개교를 선정한 이후, 내년 초 완공을 목표로 각 학교의 특성에 맞춘 실내 체육관 건립에 본격 착수할 예정이다.

드림 업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들의 재능 개발 기회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체능 인재 아동 10명을 선발하고 전문 교육과정 연계, 대회 참가비 지원 등 실력 향상을 위한 지원으로 구성됐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골프, 수영 등 스포츠 및 피아노, 바이올린 등 예술 분야의 인재 아동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총 1억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소셜 펀딩 등 포르쉐코리아의 가치를 공감하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도 계획 중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