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최대 270만 원 할인, 쉐보레 막판 총력전

  • 입력 2017.12.11 09:31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연말 판매 촉진 총공세에 나선다.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12월 8~10일, 15~17일)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전시되고 SNS 이벤트가 개최된다.

SNS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고객 정보를 제공자 가운데 한 명을 추첨해 스파크 1대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말리부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온라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말리부 광고 페이스북 태그 이벤트를 통해 새 말리부 광고 영상의 인기에 SNS 마케팅으로 고객 호응을 높인다. 

쉐보레 페이스북으로 동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4명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전 차종에 걸쳐 5%에서 최대 15%에 이르는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말리부, 올 뉴 크루즈, 임팔라, 트랙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을 포함한 6개의 주력 차종에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구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말리부를 구입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른 유류비 지원과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최대 11%의 할인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