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모바일 쇼핑 공간 ‘쏘카마켓’ 오픈
쏘카, 모바일 쇼핑 공간 ‘쏘카마켓’ 오픈
  • 강기호 인턴기자
  • 승인 2017.12.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셰어링 업체 쏘카가 ‘공유’와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쏘카만의 특별 마켓 플레이스인 ‘쏘카마켓’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쏘카마켓’은 새로운 형태의 마켓 플레이스로 쏘카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메가 트렌드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의미하는 ‘소확행’과 ‘소유에서 경험으로’의 트렌드가 부상하는 가운데, ‘공유’와 ‘경험’을 중시하며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들에게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해줄 수 있는 모바일 쇼핑 공간을 마련했다.

오는 7일부터 열리는 ‘쏘카마켓’에서는 숙박, 외식, 입장권 등 카셰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플레이스캠프 제주 등 매력적인 장소(STAY)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스포츠몬스터 하남 등 색다른 활동(ACTIVITY), 부산 웨이브온 커피 등 기분 좋은 외식(FOOD) 3가지 파트로 구분되어 있다. 

쏘카마켓 오픈과 더불어 이를 기념한 ‘신장개업 쏘카마켓’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쏘카마켓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게재하는 모든 고객에게 ‘쏘카 2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쏘카마켓을 이용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쏘카마켓 상품 이용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쏘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플레이스 캠프 제주 Suite 룸 숙박권과 DITO 레스토랑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8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