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 Born to Run 이벤트 실시

  • 입력 2017.12.04 10:54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12월 1일부터 프리미엄 대형 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골프백 및 백팩 2종을 증정하는 Born to Run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Born to Run 이벤트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기본 모델을 공급해 특장 제작된 스프린터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5개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5개 바디빌더 동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각 바디빌더가 컨버젼한 셔틀, 캠핑, 모바일 오피스 등의 다양한 사양의 스프린터를 통해 자신의 활용 용도와 니즈에 부합하는 스프린터 모델을 구매하고,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골프백 및 백팩 2종을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1995년 1세대를 시작으로 20여년 동안 130개 국에서 3백만대 이상이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현재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은 유로 6를 충족한 최첨단 엔진을 적용해 탁월한 경제성과 효율성을 자랑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첨단 안전 사양과 실내 방음을 통해 쾌적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탑-클래스 프리미엄 밴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국내 시장에서 상용차로 분류되고 있지만 상용과 승용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목적 제품을 위한 특장의 용이성과 더불어 경제성과 실용성 뿐만 아니라 승용 감각의 주행 편의성으로 최근 들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층과 다양한 운송사업을 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프리미엄 대형 밴 시장에서 고급 셔틀, 의전, 캠핑, 모바일 오피스 등 최종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특성에 맞춰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국내에서 요구하는 사양을 갖춘 스프린터의 기본 모델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협력하고 지원하는 국내 5개 바디빌더가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스프린터의 특장 모델을 제작해 최종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전 세계 프리미엄 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명성에 걸맞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국내 최초로 서울 강남 수입차 거리 인근에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 전용 서비스센터를 지난 8월 새롭게 오픈했으며 스프린터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 센터를 포함한 전국 18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