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7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입력 2017.12.04 09:5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12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7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 장비를 이용한 겨울철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시즌을 대비한 특선 소모품 9종에 대해 20%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캐빈필터,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필터 등이다.

또한, 겨울철 폭설에도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모파 순정 배터리는 10% 특별 할인되는 등 겨울을 대비한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된다.

‘2017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안내문도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최근 우리나라 겨울철은 기온이 매우 낮고 기습적인 폭설이 자주 내리기 때문에 안전 운전을 위한 철저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FCA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