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박물관, 올해 역대 최다 50만 명 방문

  • 입력 2017.12.01 10:2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라리 박물관 두 곳의 올해 연간 방문객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페라리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페라리 박물관을 방문자 수는 전년도 연간 이용객 47만8000명을 뛰어넘는 50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동기 대비 약 12%가 증가한 수치다.

이탈리아 모데나에 위치한 엔초 페라리 박물관의 경우, 최근 개최한 '드라이빙 위드 더 스타' 특별 전시회의 인기에 힘입어 작년 11월까지의 수치 대비 19% 증가한 15만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 진행 중인 '드라이빙 위드 더 스타' 전시회는 스포츠,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전 세계 저명인사들 소유의 페라리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다.마라넬로에 위치한 페라리 박물관의 올해 관람객은 8%가 증가해 무려 35만여 명으로 집계됐다.

전 세계 페라리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페라리 박물관은 이탈리아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박물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페라리 박물관은 지금껏 페라리가 세상에 선보인 전설적인 모델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페라리의 화려한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매년 새롭고 흥미로운 기획 전시 및 다양한 볼거리로 전 세계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