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29일, 공식 체험단 Club T2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일반인 30명으로 구성된 Club T2 2기는 앞으로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lub T2는 한국타이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대표단으로서 타이어 체험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국내외 자동차 전시회 등의 취재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전반적인 활동을 알리는 공식 체험단이다.
체험단에게는 타이어 지원뿐만 아니라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한국 DDGT’, ‘CRC(China Rally Championship)’, ‘수퍼GT(Super GT)’, ‘KSF(Korea Speed Festival)’ 및 여성 운전자 드라이빙 스쿨 등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및 전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30명의 체험단은 앞으로 1년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국타이어의 여러 활동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