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와일드 하이브리드 캠리 3색 고객 마케팅

  • 입력 2017.11.15 10:03
  • 수정 2017.11.15 10:2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와일드 하이브리드 8세대 뉴 캠리와 함께 3색 고객 마케팅을 진행한다. 뉴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또한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1월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 인스타그램도 눈 여겨 볼만하다. 최근 SNS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는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뉴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 들이 뉴 캠리의 매력을 느껴보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