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2017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개최

  • 입력 2017.11.06 09:22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지난 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FCA 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의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2017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2017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며, 서비스 관리, 부품 관리, 정비 기술 등 3개의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컨테스트에는 지난 8월 전국에서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 딜러사의 핵심 숙련자 17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등 FCA 차량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의 상황별 적용력, 각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해결 방법을 찾는 과정 전반을 평가 받았다.

컨테스트의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FCA 본사, 생산 공장 및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의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