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오프로드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 입력 2017.10.31 09:1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코리아가 11월 11일부터 11월 26일까지 전국 3개 지역을 순회하며 레인지로버 벨라를 경험할 수 있는 ‘2017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고객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행사로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각종 인공 구조물을 통해 재현한다. 지난 2004년 랜드로버 코리아가 국내 첫 도입 후 매년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랜드로버의 대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랜드로버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행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극단적인 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계곡 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주행 코스, 불규칙한 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언덕과 경사로 등 급격한 노면 경사 변화를 재현한 시소 코스 등 총 7가지 오프로드 체험 코스를 마련했다. 특히, 수평 스프릿 뮤 코스에서는 미끄러운 노면과 불규칙적인 노면을 종합 연출해 랜드로버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올해 출시된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와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 2017년형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등 랜드로버 전 라인업 중 내가 원하는 차종을 골라 경험해 볼 수 있다.

11월 11일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17일 서울, 25일 군산까지 전국 3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모든 시승은 랜드로버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하에 안전하게 이루어지며, 행사장에 설치된 인공 구조물은 특수 설계 및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안전 관련 검사를 마쳤다.

연인 및 가족 참가자를 위한 각종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레인지로버 벨라 전시와 함께 레인지로버 벨라의 스토리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큐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즉석 사진 촬영 및 키즈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전 지형에 특화된 랜드로버의 우수한 기술을 도심 속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레인지로버 벨라와 올 뉴 디스커버리를 직접 운전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행사 참가는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