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아머 핼러윈 로드쇼’ 실시

  • 입력 2017.10.27 10:04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핼러윈을 앞두고 한껏 꾸민 티볼리 아머와 함께 ‘핫플’을 누비는 로드쇼를 개최하며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간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는 27~28일 주말 동안 서울 일원에서 ‘티볼리 아머 핼러윈 로드쇼’를 실시한다. 이번 로드쇼에 함께할 3대의 티볼리 아머는 석양의 옐로 컬러를 바탕으로 거미줄과 빗자루 탄 마녀를 테마로 한 ‘스파이더’, 잭오랜턴 패턴의 ‘펌킨’, 스펙터와 박쥐를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함께 표현한 ‘사신’ 등 핼러윈 분위기와 각각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꾸몄다.

이번 로드쇼는 홍대, 이태원 등 핼러윈 파티가 열리는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티볼리 아머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세대들과 함께 호흡하는 색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티볼리 야광팔찌와 잭오랜턴 스타일의 LED 조명과 같은 선물을 트릭 오어 트릿(Trick-or-treat) 포토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티볼리 아머는 내외관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 업그레이드 및 상품성 개선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기어 에디션 모델은 보디/루프/도어미러 컬러, 데칼, 전용 엠블럼 등 수십만 가지 조합을 선택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주문형 콘셉트로 적극적인 개성표현을 즐기는 고객층들에게 선택 받고 있으며, 티볼리 아머 전체 판매량 중 40%를 점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