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 진행

  • 입력 2017.10.25 10:3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보다 적극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쇼미유어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불투명한 미래와 많은 현실적 고민들 속에서 일상을 살아가는 지친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한 음원 및 뮤직 비디오 제작, 무료 음원 다운로드 및 포드 페이스북 팬들과 참여하는 소셜 이벤트 진행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제작된 뮤직 비디오는 포드 모델 중 특히 젊은이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컴팩트 SUV 쿠가의 역동적인 특성과 간단한 KICK동작으로 트렁크 개방하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기능에 착안해 발을 사용하는 다양한 동작들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또한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렵고 힘든 다양한 상황들과 이를 힘찬 KICK을 통해 날려버리자는 스토리를 흥미롭게 연출했다.

이번 ‘#쇼미유어킥’ 캠페인에 참여한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 ‘우팍 & 브라더건’은 음원을 제작하고 청춘응원 메세지를 담은 뮤직 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포드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했다. ‘우팍&브라더건’은 트리거레코즈 소속의 래퍼들로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듀오이다.

포드코리아는 #쇼미유어킥’ 음원 및 벨소리를 12월 31까지 페이스북 공식채널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개 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쇼미유어킥’ 뮤직 비디오 속 주인공들처럼 자신의 고민을 통쾌하게 날려버렸던 사연을 해시태그와 함께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디너 식사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 상무는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은 킥동작을 통해 열리는 포드 쿠가의 핸즈프리 테일게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하게 됐다”며 “포드코리아와 함께 일상의 다양한 고민들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한방의 KICK을 만드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쇼미유어킥’ 캠페인은 10월 25일에서 부터 11월 6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