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오롱모터스, 부산서 ‘BMW 서비스 데이’ 개최

  • 입력 2017.09.18 11:39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 공식딜러 코오롱모터스의 광안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42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샵 투어, 사고 수리 프로세스 소개, 특수 진단 장비를 활용한 전문적인 차량 점검 과정 소개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가 실험과 영상을 통해 시연됐다.

또한 1:1 차량 진단을 통해 평소 고객들이 잘 알지 못했던 주요 차량 관리 포인트를 짚어주는 세션도 함께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뉴 5시리즈 등 최신 BMW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한편 ‘BMW 서비스 데이’는 BMW/MINI 공식 서비스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중요성 및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시작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다. 현재까지 총 12회의 서비스 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500명의 고객이 참여해 BMW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해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서비스 데이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기준을 제시할 주요한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