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보증만료 고객’ 대상 무상점검 실시

  • 입력 2017.09.06 09:41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보증기간이 만료된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대상으로 9월 4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차량 무상점검 및 지정 소모품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상 차량들은 이 기간 중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차량을 점검 및 관리해주는 ‘eVHC 시스템’을 통해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랜스미션오일, 디퍼렌셜오일은 30%, 엔진오일/엔진오일필터, 앞/뒤 브레이크패드, 앞/뒤 브레이크패드센서, 앞/뒤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액, 에어클리너, 연료필터, 스파크플러그, 에어컨필터, 앞/뒤 와이퍼에 대해서는 2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중 일반 유상 수리 (사고 수리 제외)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총 10팀을 추첨해 최고급 호텔1박 숙박권(2인 조식포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추석 귀향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모든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입각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