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 출시

  • 입력 2017.09.01 12:4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기아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아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는 모닝과 레이 구입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차가 마련한 카드로 유류세 환급 혜택 등 연간 최대 81만원의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경차전용카드는 경차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전월 카드이용실적에 따라 연간 최대 36만원 주유할인, 현대해상 자동차 보험료 결제시 연간 3만원 할인, Auto-Q 정비 연간 2만원 할인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유류세 환급카드는 1가구 1차량 소유자에 한해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기본 혜택에 더해 연간 20만원의 유류세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기아차는 레드멤버스 경차전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9월 경차 구입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닝, 레이 차량 구입 시 레드멤버스 기아 전용카드를 이용해 세이브오토 이용 및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계약금 지원 10만원, 쇼핑지원금 10만원 등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9월 중 모닝을 구입한 개인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5년자동차세 지원 또는 CJ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자동차 청소관리용품을 모두 포함한 총 70만원 상당의 밸류기프트를 지급한다. 

또한 첫 차 구입 고객과 경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결과적으로 9월에 모닝을 구입하면 최대 171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아차는 경차전용카드 출시로 고객들의 차량 구입 및 유류비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며 출시 기념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9월은 경차를 구입하기에 최적의 시기이므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