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그랜드 체로키, 美 오토퍼시픽 ‘2017 이상적인 차’

  • 입력 2017.08.28 11:08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 지프 그랜드 체로키가 미국 자동차 전문 리서치 그룹인 오토퍼시픽의 ‘2017 이상적인 차 어워드(중형 SUV 부문)’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프의 프리미엄 SUV인 그랜드 체로키는 7년 연속 ‘이상적인 차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오토퍼시픽의 ‘2017 이상적인 차 어워드’는 2016년식 및 2017년식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 약 6만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승차감과 핸들링, 실내 공간, 안전 사양, 동력 및 가속 성능, 기술 등 15개 주요 항목에 대해 조사한 결과에 따라 수상자를 결정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가 7년이나 연속으로 이상적인 차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탁월한 디자인과 온/오프로드 성능, 폭넓은 제품 라인업 등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SUV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SUV의 기준을 제시해 온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최강의 오프로드 성능뿐만 아니라 고품격의 온로드 주행 성능, 높은 인테리어 감성 퀄리티,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 동급 최고의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탑재한 최고의 프리미엄 SUV다.

특히, 지프의 독보적인 쿼드라 리프트(Quadra-Lift®)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과 셀렉-터레인 지형 설정 시스템, 44.1:1의 크롤비 등은 동급 최강의 오프로드 성능을 가능하게 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