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그랜드 C4 피카소 전시

  • 입력 2017.08.24 10:26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 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코엑스 엑스골프 쇼’ 에서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1.6’ 차량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코엑스 엑스골프쇼는 골프 브랜드의 골프 용품과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있는 판매전부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 관련 이벤트가 마련된 행사이다.

한불모터스는 골프와 레저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니크한 디자인,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수입차 대표 패밀리카로 자리매김한 그랜드 C4 피카소 모델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전시존을 마련 했다.

전시 모델은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이며, 코엑스 1층 B홀 골프 박물관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은 유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을 자유롭게 관람 할 수 있으며, 영업사원들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수입차 유일의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는 3열 시트를 접을 시 4개의 골프백을 실을 수 있는 여유로운 적재 공간, 개별 조절이 가능한 시트, 14.2 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 등의 강점을 갖춰 골프,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시트로엥은 8월 한 달 간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 구입 고객에게 여름 휴가 지원금으로 약 180만 원을 제공하고, 10만 km 운행시 엔진 오일과 오일필터 등 150만 원 상당의 소모성 부품을 무상 교환해준다. 여기에 전동터보식 '모터라이즈드 리어 테일게이트'와 17인치 알로이 휠 등 상위 트림에만 적용되던 200만 원 상당의 옵션도 무상 탑재해준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