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프로젝트

  • 입력 2012.03.21 13:2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자사의 2012년 라이딩 프로젝트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을 발표하고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프로젝트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주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딩의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이란 타이틀을 통해 올 한해 라이더들을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커다란 테마를 부여할 예정이다.

매년 진행 되는 할리데이비슨 미국 본사 방문 투어, 제주도 투어, 패밀리 투어를 비롯 각 딜러별로 진행되는 연중 포토투어와 오픈하우스 이벤트에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타이틀을 사용한다.

참가자들에게 통일된 메시지를 전달함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로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가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3월 22일부터 2박 3일간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제주도 투어는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 천혜의 자연과 함께 달려라`로  4월 초 태국 푸켓에서 진행될 라이딩 이벤트는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 환상의 섬 푸켓으로 떠나자!` 등의 캠페인 주제 아래 진행된다.

이상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본 프로젝트를 통해 오직 할리데이비슨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딩 이벤트를 계획할 예정이다.`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타이틀과 상관없이 여성 라이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 이라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해당 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기 위해 `남자 그리고 모터사이클` 캠페인 포스터를 제작해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선착순 무료 배포 중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