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신규 영업점 늘려 내수시장 공략

  • 입력 2012.03.21 12:1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올 한해 내수시장 공략을 위해 연말까지 18개 영업거점을 신규 오픈 하며 공격적인 판매망 구축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수도권 및 지방 주요지역의 새로운 신도시 건설 고객의 구입패턴 변화에 따른 영업환경의 변화로 인해 영업거점간 중첩되던 기존 판매망을 일부 재조정하고  기존 영업거점간의 영업공백을 메우는 등 새롭게 구축된 신시장을 중심으로 연말까지 18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 한다는 계획이다.

2011년 기준 202개로 운영되던 영업거점이 약 220개 수준으로 크게 늘어나고  영업거점간 공백이 메워져 내수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성석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전무는 “내수 시장 확대를 위해 다각도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제품의 상품성 개선은 물론이고  판매망 확대를 통해 내수시장 회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범 이후 르노삼성차는  영업담당들의 판매효율이 경쟁사 대비 가장 우수한 역량을 인정받고 있으며  선진화된 판매시스템과 우수한 영업교육 시스템으로 경쟁사대비 높은 효율을 꾸준히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들은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으며 나아가 11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