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페이톤 & 투아렉 무상점검 캠페인

  • 입력 2012.03.21 11:59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봄철을 맞이해 오는 4월 2일부터 4월 27일까지 무상보증기간 3년이 만료된 페이톤, 투아렉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엔진오일, 냉각수/부동액, 드라이브 밸트, 브레이크 액, 배터리, 라이트(등화장치), 냉·난방장치, 와이퍼/워셔젯, 워셔액, 타이어, 브레이크패드, 타이어 공기압, 차량 외관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에 한해서는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앞/뒤에 대한 수리 및 교환을  각 항목에 따라 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 1에 해당하는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을 모두 하는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패키지 2에 해당하는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앞/뒤에 대한 교환 작업 시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1, 2에 대한 서비스를 모두 받는 경우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차량 소유 고객은 전국 18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박동훈 폭스바겐 코리아  사장은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해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최고급 명차  페이톤과 투아렉 고객들이 향후에도 최상의 조건에서 그 진정한 가치를 즐길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스페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판매 후에도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