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부산 해운대 ‘쿨 썸머 베케이션’ 팝업 부스 운영

  • 입력 2017.08.07 11:46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13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는 즐겁고 짜릿한 체험을 통해 닛산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의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게임과 경품행사가 운영되는 이벤트존으로 현장을 구성했다. 

전시존에서는 닛산의 핵심 모델인 프리미엄 SUV ‘무라노’와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를 전시,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존에서는 ‘30초를 버텨라’ 서핑보드 챌린지와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을 운영한다. 참가만 해도 해변용 닛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와 ‘팔로잉’를 누른다. 이어서 팝업 부스에 방문한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닛산 고객들을 위한 ‘닛산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라운지 입구에서 닛산 차량 키 보유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닛산 고객에게는 무료 와이파이 및 음료 서비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