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 30대 한정 판매..3590만원

  • 입력 2017.07.26 10:43
  • 수정 2017.07.26 10:44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뉴 MINI 쿠퍼 5도어 모델기반에 특별한 옵션을 추가한 도이치 에디션을 총 30대 한정 출시했다.

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일반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색다른 조합을 통해 디자인 요소와 편의장비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5도어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멜팅실버 바디 컬러의 적용으로 세련미를 강화했다. 또한 MINI 블랙수트 에디션에 적용됐던 16인치 빅토리 스포크 블랙 휠이 추가됐고, 블랙 색상의 루프 및 미러캡과 함께 전면 그릴과 트렁크 핸들 역시 기존 크롬 소재 대신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피아노 블랙컬러로 마감되어 통일감을 갖췄다.

내관 역시 새틀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 및 컬러 라인,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을 적용해 보다 밝은 느낌을 통해 넓은 개방감을 선사한다.

앞 좌석 도어와 트렁크 리드를 스마트 키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여닫을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뿐 아니라 오토 라이트&레인 센서가 추가됨으로써 편의사양도 업그레이드 됐다. LED 헤드라이트와 와이퍼에 오토모드가 추가됐으며, 후방카메라의 적용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 역시 가능하다.

현재 전국 도이치모터스 MINI 전시장에서 예약판매 중인 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총 3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590만원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