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17 여름 캠페인 실시

  • 입력 2017.07.13 10:13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7월 13일부터 8월 25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차량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소모품 세트 유상수리비 10% 할인, 사고수리 고객 서비스 쿠폰 증정, 신규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등 총 세 가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모든 수리 및 액세서리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일반 수리 입고 시 지정된 소모품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하는 고객은 총 수리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세트는 총 3가지로 엔진오일 세트, 브레이크 세트, 타이밍 벨트 세트 등이 있다.

또한 100만원 이상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 필터 교환 서비스 쿠폰을, 300만원 이상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 필터, 에어크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교환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사고 수리 금액은 청구 금액 기준이며 부가세는 별도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도 최대 60%로 함께 진행한다.

여름 시즌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폭스바겐 파라솔 및 캠핑의자 등은 10% 할인된 가격에, 깔끔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폭스바겐 골프백은 200세트 한정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인 티구안,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와 머플러 팁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루프바 및 루프박스(50세트 한정), 인테리어 컴포트 패키지, 페달 캡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