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 실시

  • 입력 2017.07.13 09:4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7월 15일부터 23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Go!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많은 고객들에게 시트로엥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유니크한 감성, 뛰어난 실용성 등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시승 대상 모델은 C4 칵투스와 C4 피카소, 그랜드 C4 피카소 등 시트로엥의 전 모델이다.

‘Go! 시트로엥 전국 시승행사’는 7월 15일부터 7월 23일까지 전국 13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신청방법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디자인과 차체 보호를 만족시키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17.5km/ℓ의 압도적인 연비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국내 수입차 시장의 유일한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는 유니크한 디자인, 높은 연비, 뛰어난 공간 활용성 등의 장점을 고루 갖춰 수입차 대표 패밀리카로 자리매김한 모델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