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입력 2012.03.19 11:08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9일부터 4월 14일까지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차량의 각종 손상에 대한 기본적인 점검을 하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 만큼 볼보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전국 12개 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볼보자동차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미션오일 등 각종 오일과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실내필터 등 13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와이퍼, 브레이크, 실내 필터, 배터리를 유상으로 작업하는 고객에게는 부품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 오리지널 부품에 한함, 공임 별도, 사고 수리 제외).

이번 서비스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코매틱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