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 어드벤처 머신, 혼다 CRF250 RALLY 출시
경량 어드벤처 머신, 혼다 CRF250 RALLY 출시
  • 강기호 인턴기자
  • 승인 2017.06.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카르 랠리를 비롯해 세계 유명 레이스에서 각종 기록을 세운  CRF450 RALLY의 DNA를 계승한 경량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혼다 CRF250 RALLY가 국내에 공식 발매됐다. 혼다 코리아는 "CRF250 RALLY는 ‘Adventure Everywhere’를 컨셉으로 CRF시리즈의 오프로드 주행 성능에 장거리 온로드 주행 능력을 갖추고 있는 진정한 경량 어드벤처 머신"이라고 소개했다. 

CRF250 RALLY는 세계적인 랠리 경기에 참전하고 있는 CRF450 RALLY의 포맷과 개발 정신을 계승한 모터 사이클로 CRF시리즈 고유의 강렬한 컬러링으로 무장해 강인한 오프로드 랠리 머신의 스타일을 짙게 풍기고 있다. 

오프로드뿐 아니라 온로드까지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첨단 장비를 대거 탑재한 CRF250 RALLY는 리어쪽의 온/오프가 가능한 ABS(Antilock Brake System)를 탑재하여 온로드에서의 안전한 주행뿐 아니라 오프로드에서의 안정적인 펀 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LED 듀얼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 방향지시등을 채용해 야간 시인성을 높였고 대형 윈드스크린과 너클가드를 채용해 이물질이나 바람으로부터 라이더를 보호하고 편안한 장거리 주행이 가능케 했다.

CRF250 RALLY는 개선된 흡기시스템으로 엔진 저회전 구간에서 강력한 토크와 고회전 구간에서 높은 출력을 양립했고, 44.3km/l의 뛰어난 연비를 자랑한다. 새로운 연료탱크는 연료펌프 소형화를 통해 10.1리터의 용량을 갖고 있어 1회 주유 시 약 447km를 주행한다.

또한, 30mm연장된 프론트 서스펜션과 링크 비율 변경, 스트로크가 길어진 리어 서스펜션으로 최저 지상고를 15mm 높였다. CRF250 RALLY는 레드 색상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789만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