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특별 시승 이벤트

  • 입력 2012.03.19 10:40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4월 20일까지 전국 24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전시장에서 E-클래스 특별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E-클래스 특별 시승 이벤트는 E-클래스 5개 모델로 진행되며 시승 신청 시에 원하는 모델을 선택,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해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참가 기념품이 제공되며 별도 추첨을 통해 총 312명의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피트니스 바이크, 골프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베스트셀링 모델인 E 300 Elegance 모델에 한해 시승 이벤트 기간 동안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특별 유예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E-클래스 웹 스페셜(www.new-e-class.c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거나 또는 QR코드 모바일 접속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안전, 편안함, 최고의 품질을 가장 잘 실현한 모델로  국내에서도 오늘날 3만대 이상의 E-클래스 차량이 도로 위를 달리고 있다.

9세대 E-클래스는 향상된 연료 효율성과 환경친화성, 매력적인 가격을 모두 만족시킨 모델로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60만대 이상의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며 프리미엄 중형 세단 시장의 대표 모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E-클래스의 국내 라인업은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친환경 컨셉인 BlueEFFICIENCY가 적용된 CGI, CDI, 고성능 퍼포먼스의 AMG, 4륜 구동방식의 4MATIC, 쿠페와 카브리올레까지 총 10개의 다양한 모델들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