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정선 하늘숲길 걷기 축제’ 후원..G4렉스턴 홍보

  • 입력 2017.06.19 10:27
  • 수정 2017.06.19 11:49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하늘숲길 걷기 축제’를 후원하고 전국 주요 지점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소비자들을 ‘찾아 가는’ 적극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는 ‘하늘숲길 걷기축제’는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여름의 초입에서 아름다운 정선의 대자연을 만끽하는 지역 축제로, 선착순 신청을 통해 참가 접수한 총 3천여 명이 참가했다. 코스는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출발해 하이원호텔에서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며, 테마별로 일반코스, 가족코스, 야생화코스 등 총 3가지 코스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셔틀 및 에스코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을 지원하는 한편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용품 및 기념품을 제공했다. 아울러 참가자 차량이 쌍용차일 경우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했다.

쌍용차는 서울 롯데월드타워와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함으로써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차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가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영업 네트워크에서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를 진행 중이다. 전국 200여 개 쌍용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게 되며,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7월 7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