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하이패스 기능 탑재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 출시

  • 입력 2017.05.31 15:44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더 업그레이드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소개한다. 렉서스와 한국도로공사는 한국도로공사 본사에서 출시 기념 행사를 갖고, 선불 하이패스 카드의 기능을 추가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카드’를 6월 1일부터 발급한다고 밝혔다. 

일반 기업체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에 하이패스 기능을 탑재한 것은 렉서스가 국내 최초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은 렉서스 오너를 위해, 차량관리에서부터 라이프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4년 10월부터 시작한 렉서스의 ‘고객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쇼핑, 골프, 호텔, 리조트 등 전국 200여개 가맹점에서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차량 관리는 기본, 렉서스의 최신 소식 및 이벤트,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멤버십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한 발짝 앞서나가는 렉서스 오너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더 편리한 운전을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의 혜택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