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젊은 트랜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 입력 2012.03.15 10:28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기존 SM3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켓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 & 화이트로 연출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살린 것도 특징이다.

B-필러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BOSE 외장 엠블럼 및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를 프린팅해 특별함을 더욱 강조했다.

외부 디자인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했다. 내부 디자인은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적용하여 블랙 & 화이트 이미지를 연출했다.

르노삼성차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담당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며 “한층 더 세련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를 통해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