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뉴 제너레이션 GS 런칭 오감 만족 이벤트

  • 입력 2012.03.15 09:49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가 뉴 제너레이션 GS의 런칭을 기념해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초청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렉서스는 뉴 제너레이션 GS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전국 9개 딜러, 16개 전시장에서 ‘Great Saturday’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단위의 대규모 고객행사로는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주말을 맞아 16개 렉서스 전시장을 방문객에게는 나만의 맞춤 향수 제작, 오감을 통한 뉴 제너레이션 GS 경험 등 전국 9개 딜러사가 각각 다르게 준비한 다양하고 이채로운 이벤트와 뉴 제너레이션 GS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지난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13~14일까지 대전, 대구, 광주, 부산의 각 딜러사별로 지역단위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전국 판매에 들어갔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뉴 제너레이션 GS의 컨셉트인 강렬한 외관 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렉서스만의 럭셔리함을 더욱 발전시킨 실내 등을 고객들이 5感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전시장 디자인을 변경은 물론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을 실시할 계획" 이라며 "뉴 제너레이션 GS를 시작으로 럭셔리와 공존하는 다이나믹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렉서스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