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와 미니, 재규어, 캐딜락 브랜드가 美 시장 조사 전문기관 J.D파워사가 선정한 '2012 고객서비스 챔피언2012 Customer Service Champions)에 올랐다.
J.D파워사 고객서비스대상은 800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5개의 항목을 평가해 상위 5% 기업에게 수여된다.
J.D파워사는 "자동차 브랜드 가운데 고객서비스 대상을 받은 렉서스와 미니, 재규어, 캐딜락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경기침체 이후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서비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으며 단순하게 낮은 가격만으로는 만족하지 않고 있다"면서 "챔피언에 오른 기업들은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존경을 받고 있다"고 덧 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