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 실시

  • 입력 2012.03.14 10:5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3월 한달 간 메르세데스-벤츠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은  전 차종 구매고객 대상 엔진오일/필터를 평생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와 더 뉴 제네레이션 C클래스 차량을 최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호텔 식사권(2인)을 제공하는 ‘C클래스 뉴 커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 금융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발생 시 신차보상과 채무면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 과 메르세데스-벤츠  더  E클래스 차량 구매시 고객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 시키는 거치와 유예가 결합된 `슬림 스타트 프로그램` 을 실시한다.

이밖에도 3월 출고 고객 전원에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또는 주유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출고 후 1달, 미리 찾아가 차량을 점검해 드리는 `스타모바일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박재찬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3월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는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