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말리부, 시승 이벤트 '드라이빙의 재발견'

  • 입력 2017.05.17 10:27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 ‘드라이빙의 재발견’을 열고 대대적인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내달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출시 이 후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하며,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의 경품 당첨 고객은 7월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로 견조한 판매실적을 이어가며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의 지각변동을 주도해왔다”며, “이번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확대된 고객 경험과 제품 평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동급 최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ℓ 터보 엔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세련된 영상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