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미래 친환경차 주제 '드림유어포드' 개최

  • 입력 2017.05.04 10:20
  • 수정 2017.05.04 11:50
  • 기자명 강기호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그림 공모전인 ‘드림유어포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유어포드’는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미래의 포드자동차’를 그림에 담아 공유하는 이벤트로,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4일부터 5월 18일까지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이메일을 통해 참여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커넥티비티, 모빌리티와 자율주행차 등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미래 혁신 기술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포드의 ‘스마트 모빌리티’를 알리는 동시에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참가 방법은 도화지에 상상속의 미래 포드자동차를 그리고 채색한 후 사진에 담아 간단한 설명과 함께 포드코리아 작품 접수처로 제출하고,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과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우승팀들의 작품은 하나로 모여 3D영상으로 변환된 후, 세상에 단 하나뿐인 ‘DREAM YOUR FORD’ 영상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우승작은 창의력, 표현력, 예술성, 작품설명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선정할 예정이며, 총 50명에게 포드자동차 레고(머스탱, F-150랩터)를 포함한 상품과 1등에게는 60만 원 상당의 키즈패키지가 포함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숙박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