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출시 전 사전계약 500대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 출시 전 사전계약 500대
  • 최정희 인턴기자
  • 승인 2017.04.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코리아가 올 7월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가 사전계약 실시 20일만에 500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세계 120만대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 모델, 디스커버리의 풀 체인지 모델이다. 디스커버리는 국내에서도 누적 판매량 1만대가 넘을 정도로 상품성에 대한 높은 인정을 받았다. 

특히,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한국 최초 공개 및 사전계약 공식 발표 후 20일만에 500명 이상의 고객이 예약, 올 뉴 디스커버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국내에는 올 7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서울모터쇼에서부터 이어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전국단위 고객들에게 올 뉴 디스커버리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오는 5월 2일부터 총 5주간 ‘올 뉴 디스커버리 전시장 공개’ 행사를 실시한다.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가장 주목 받은 올 뉴 디스커버리에 대한 국내 고객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5주간 진행될 전국 전시장 공개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의 진가를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천후 주행능력, 극대화된 실용성, 혁신적인 내·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첨단기술이 적용,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다능한 SUV로 재탄생했다. 성인 7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7인승 풀사이즈 구조에 최대 2406L에 이르는 동급 최고의 적재 공간으로 프리미엄 패밀리 SUV에 필수적인 실용성을 갖췄다. 

여기에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사용해 2, 3열 좌석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시트 폴드’ 기능, 다양한 레저 및 아웃도어 활동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손목 밴드형태의 ‘액티비티 키’ 등 첨단기술도 탑재됐다.

국내에는 파워트레인 및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판매 가격은 8930~1억790만원이다. (VAT 포함) 여기에는 구입 후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